너무나도 유서깊은 은행나무의
기를 가득 받으셨으리라 믿어요
직년 11.9 일 담은 은행나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21 new
소중한추억속에
금전수님
반갑습니다
은행나무기받으니
기분업되었답니다
감사합니다
금전수님
건강한오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네 분명 행운과 건강 에
도움 되 시리라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건강 하시고
행복 가득하세요 -
작성자샤넬s 작성시간 26.06.21 new
운교님
은행나무길
행복했읍니다
인천대공원
리딩하시랴
진사하시랴
우중속을걸어가는 남자
수고많이하셨읍니다
남은오후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빗소리 들으며 떠 오르는 모습...
주절이고 보니 어제
이노래 부르지 않았나 하네요
암튼 병이야요
남자는 못 되구요 그냥 머스마...
총무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요
저야 머 한량 이었지요
호루라기 함 불껄 그랬나 봐요
굿 ~~~데이~~~!!!
-
작성자펄진주 작성시간 09:14 new
비님도 오시는데
리딩하시랴
진사님 하시랴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