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 사진.후기

은행나무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21|조회수85 목록 댓글 14

너무나도 유서깊은 은행나무의

기를 가득 받으셨으리라 믿어요

 

직년 11.9 일 담은 은행나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1 new 소중한추억속에
    금전수님
    반갑습니다
    은행나무기받으니
    기분업되었답니다
    감사합니다
    금전수님
    건강한오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 분명 행운과 건강 에
    도움 되 시리라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건강 하시고

    행복 가득하세요
  • 작성자샤넬s | 작성시간 26.06.21 new 운교님
    은행나무길
    행복했읍니다
    인천대공원
    리딩하시랴
    진사하시랴
    우중속을걸어가는 남자
    수고많이하셨읍니다
    남은오후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빗소리 들으며 떠 오르는 모습...
    주절이고 보니 어제
    이노래 부르지 않았나 하네요

    암튼 병이야요
    남자는 못 되구요 그냥 머스마...
    총무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요

    저야 머 한량 이었지요
    호루라기 함 불껄 그랬나 봐요
    굿 ~~~데이~~~!!!
  • 작성자펄진주 | 작성시간 09:14 new 비님도 오시는데
    리딩하시랴
    진사님 하시랴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