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걸어 본지도 오랜만이어서
그저 즐겁고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사진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비아 작성시간 26.06.21 new
비익조님..
대공원에서 만나뵈니 반가웠습니다
보슬비가내리는 운치있는날에 멋진사진과
동영상까지 잘봤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역시 멋쟁이는 뭐가 달라도 다르더군요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16:45 new
차도
한잔 못하고
헤어졌네요
사진 담으시고 많은 영상까지 촬영 하시느라
팔 아프섰죠
늘 봉사로
수고를 아끼지 않으시니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49 new
송내역으로 집에 가던 팀은 커피숍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씩 하고 헤여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30분 전 new
비익조 잘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