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 사진.후기

인천대공원 걷기

작성자비익조|작성시간26.06.21|조회수98 목록 댓글 23

비오는날 걸어 본지도 오랜만이어서
그저 즐겁고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사진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비아 | 작성시간 26.06.21 new 비익조님..
    대공원에서 만나뵈니 반가웠습니다
    보슬비가내리는 운치있는날에 멋진사진과
    동영상까지 잘봤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역시 멋쟁이는 뭐가 달라도 다르더군요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16:45 new 차도
    한잔 못하고
    헤어졌네요
    사진 담으시고 많은 영상까지 촬영 하시느라
    팔 아프섰죠
    늘 봉사로
    수고를 아끼지 않으시니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49 new 송내역으로 집에 가던 팀은 커피숍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씩 하고 헤여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30분 전 new 비익조 잘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