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 사진.후기

인천대공원 걷기중 음악파티 동영상

작성자비익조|작성시간26.06.21|조회수122 목록 댓글 21

비가 오거나 말거나 손잡고 회원님들
즐거우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네분의 연주솜씨에 다들 박수를 아끼지 않는
순간들이 마냥 즐겁기만 하였습니다
영상을 촬영 하기는 했지만 많이 서툴러서
제대로된 영상이 아니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럴수도 있겠네요
    카페에 할당되는 용량이 있다 들었는데
    그래서그럴까요?
  • 작성자필향(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익조님 고 퀄리티 영상촬영 하시고
    업로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별말씀을요
    연주하시는 모습들이 엄청
    부러웠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앰프
    같추고 다시한번 버스킹 해 보고 싶을
    정도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동영상 처음 올리신다는 말씀 뻥이신 듯 ㅎ
    고생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