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거나 말거나 손잡고 회원님들
즐거우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네분의 연주솜씨에 다들 박수를 아끼지 않는
순간들이 마냥 즐겁기만 하였습니다
영상을 촬영 하기는 했지만 많이 서툴러서
제대로된 영상이 아니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럴수도 있겠네요
카페에 할당되는 용량이 있다 들었는데
그래서그럴까요? -
작성자필향(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비익조님 고 퀄리티 영상촬영 하시고
업로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별말씀을요
연주하시는 모습들이 엄청
부러웠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26.06.22 new
앰프
같추고 다시한번 버스킹 해 보고 싶을
정도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동영상 처음 올리신다는 말씀 뻥이신 듯 ㅎ
고생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익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