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외곽 순환고속도로 아래 데크와 동상이 있는곳
공연 하기 아주 좋은 곳 이라 잠깐 모였는데
소음발생 민원 프랑카드 벌금 300만원....
지식인들 인데.....
찾아 옮긴곳 정말 천하의 명당이지요
비 가리죠 지붕 초가라 운치있지요
주위 풍경 뭐 말해 무었해요
연주와 노래 최고 지요
약수님의 기타 연주 와 노래.....
박수 치며 즐기시는 회원님들 부러우시지요
열창 하시는약수님
영상 촬영하시 는 비익조님
위 클라님 아래 필향 님
오카리나 연주 하시는 아름다이 동생 분(근데 틀릴수 있음) 어디에는 꽃비아님 으로...
위 바람에 날리는 악보를 집게로 집어 놓으시는 클라님 박수 치시는 약수님
아래 무언가 담으시는 지기님
필향님 팬플릇 외로운 양치기 연 분위 기 짱 이지요
클라님의 클라니넷 연주 라노비아....
손을 들어 같이 하는 회원님들...
이분 음악이 나오면 저절로 몸이 정말 춤 예쁘게 잘 추세요
운영자 님 과 지기님 지기님 왈 누가 박수 치라 해서 손바닥에 열이 날 정도로 욜심히 치셨다는데....
춤 하면 우리 지기님 도 빠지지 안아요
다시 한번 클라님 필향님 약수님 아름다이 동생분
머리숙여 배꼽 인사 드립니다
저희들에게 머리 를 맑게 해주고 가슴을 따듯하게
해주었으면 정서 충만 하게 해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아래사진 은행나무 작년 11.9일 담 은 것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3 new
펄 진주님 책갈피 접어 둘만한
페이지 되시지요
아름다운날 되셔요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꽃비아 작성시간 13:55 new
처음 참석하여 멋모르고 음악팀에끼여
연주해봤습니다만 취미로 음악아좋아서
아마추어로 너그럽게들어주시고 호응도해주식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도 즐거운시간이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34 new
와우 꽃비아님 필 이 아주 흥 나시고
아름다워요 오카리나도 멋졌지만
춤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정말 덕분에 아주 좋았네요 -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시간 16:04 new
추억으로
고스란히 남겠지요~
아쉬운건 마이크만 있었으면
노래도 댄스도 하실분 있었지요
덕분에 추억을 회상시키며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15 new
마이크 없어서 더욱 집중되고
좋았다고 생각되요
몸살 안 나셨는지요?
댄스는 지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