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 사진.후기

5670 손잡고 오케스트라 공연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 목록 댓글 20

아래 외곽 순환고속도로 아래 데크와 동상이 있는곳

공연 하기 아주 좋은 곳 이라  잠깐 모였는데

소음발생 민원 프랑카드 벌금 300만원....

지식인들 인데.....

찾아 옮긴곳 정말 천하의 명당이지요

비 가리죠 지붕 초가라 운치있지요

주위 풍경 뭐 말해 무었해요

연주와 노래 최고 지요

약수님의 기타 연주 와 노래.....

 

박수 치며 즐기시는 회원님들 부러우시지요

열창 하시는약수님

영상 촬영하시 는 비익조님

위 클라님  아래 필향 님

오카리나 연주 하시는 아름다이 동생 분(근데 틀릴수 있음) 어디에는 꽃비아님 으로...

위 바람에 날리는 악보를 집게로 집어 놓으시는 클라님 박수 치시는 약수님

아래 무언가 담으시는 지기님

필향님 팬플릇 외로운 양치기 연 분위 기 짱 이지요

클라님의 클라니넷 연주 라노비아....

손을 들어 같이 하는 회원님들...

이분 음악이 나오면 저절로 몸이 정말 춤 예쁘게 잘 추세요

운영자 님 과 지기님 지기님 왈 누가 박수 치라 해서 손바닥에  열이 날 정도로 욜심히 치셨다는데....

춤 하면 우리 지기님 도 빠지지 안아요

 

다시 한번 클라님 필향님 약수님 아름다이 동생분

머리숙여 배꼽 인사 드립니다

저희들에게 머리 를 맑게 해주고 가슴을 따듯하게

해주었으면 정서 충만 하게 해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아래사진 은행나무 작년 11.9일 담 은 것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3 new 펄 진주님 책갈피 접어 둘만한
    페이지 되시지요
    아름다운날 되셔요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꽃비아 | 작성시간 13:55 new 처음 참석하여 멋모르고 음악팀에끼여
    연주해봤습니다만 취미로 음악아좋아서
    아마추어로 너그럽게들어주시고 호응도해주식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도 즐거운시간이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34 new 와우 꽃비아님 필 이 아주 흥 나시고
    아름다워요 오카리나도 멋졌지만
    춤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정말 덕분에 아주 좋았네요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16:04 new 추억으로
    고스란히 남겠지요~
    아쉬운건 마이크만 있었으면
    노래도 댄스도 하실분 있었지요
    덕분에 추억을 회상시키며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5 new 마이크 없어서 더욱 집중되고
    좋았다고 생각되요
    몸살 안 나셨는지요?
    댄스는 지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