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 사진.후기

대공원걷기 식당

작성자운교|작성시간26.06.22|조회수61 목록 댓글 10

워낙 많은 인원이 식사를 하시다

보니 잘 들 드셨는지요?

이제사 다 올렸나 봅니다.

수고들 하셨어요

 

풍경사진은 작가 사진방에 올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등불 님 아주 횡재 하셨군요
    덕분에 저도 즐거웠습니다.
    편안하신 날 되셔요
  • 작성자소슬바람( 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앗 소슬바람님 이 시 닷...
    어인 행차를...
    감사 드립니다.
    건강 하세요
  • 작성자이브(인천) | 작성시간 26.06.22 new 맛난
    음식이
    지금도 생각나네요
    좋은곳 추천해 주시고 사진 봉사까지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별 말씀을요 지기님
    수고 많이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