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야 작성시간 26.06.22 new
이브(인천) 오케이~
-
작성자금전수 작성시간 26.06.22 new
이브님 덕분에~
아름다운 추억들이 한아름 쌓여갑니다~
감자축제도 가보고
은행나무가 많은곳에
은행피자도 만들기
체험 ~~깡통차도
타고 인증샷~
징검다리
타는모습들이
모두 동심으로
돌아간듯 좋아하네요
이브님과 함께해서
행복 만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언니와 함께하는 여행 무조건
좋아해요~
잘 들어 가셨죠
언니 피자
맛났어요~~ -
작성자인희1 작성시간 26.06.22 new
이브님 덕분에
서산 팔봉산 감자 축제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네요
더운 날씨에도 회원님들 챙기시며
좋은 추억사진도 많이 찍어
올리셨네요
수고하셨어요
고맙고 감사합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이브(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마음씨 고운 인희 언니
볼수록 정도 새록새록 듣답니다
건강 하시고 다음 길에서 다시 뵈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