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사랑 하시는 분들
모임 방입니다...
악기를 배우고 싶으신 분 or
모여서 노래도 부르고 악기도 배우며
친목을 도모하시면 됩니다.
게시판 지기님으로
"클라"님께서 맡으셔서
수고 해 주시겠습니다...
많은 님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향(서울) 작성시간 2시간 26분 전 new
음악 동호회 공간 개설을 축하 드립니다
ㄱ동호회를 만들어 주신 이브 지기 님과 클라 방장 님께 감사드립니다
"노래는 나의 인생" ㅎㅎ 음악을 좋아 하는 한 사람으로 적극 참여 하겠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약수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어머나!
음악동호회방이 개설되었다구요,?
지기님과 클라방장님께 감사드려요.
많은 회원님들이 함께하시길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클라. 작성시간 1시간 35분 전 new
지기님 감사 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