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통하심이(페.톡Cell)회원에게 함께 있을 지어다💖
甲辰年 성경적 신앙 뿌리를 깊이 내리는 해(前,後) † 신약(新約) ☆ (豫言書)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때에 사람의 말로 받지 아니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음이니 진실(眞實)로....이 말씀이 또한 너희 믿는 자 가운데서 역사(役事)하느니라(살전2:13)
계9:1-11절) 음부(陰府)의 활동(活動)
Ⅲ.메뚜기의 무장(武裝)(하)
9:7-8절)황충(蝗蟲)들의 모양은 전쟁(戰爭)을 위하여 준비(準備)한 말(馬)들 같고,그 머리에 금(金)같은 관(冠) 비슷한 것을 썼으며, 그 얼굴은 사람의 얼굴 같고,또 여자(女子)의 머리털 같은 머리털이 있고, 그 이빨은 사자(獅子)의 이빨 같으며”
무저갱에서 나온 메뚜기는 늙은 메뚜기입니다. 이 늙은 메뚜기의 특징(特徵)은 생긴 것도 흉측(凶測)하게 생겼지만, 더 무서운 것은 무시무시하게 많은 알을 깐다는 사실입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황충(蝗蟲)의 본질(本質)이 곤충(昆蟲)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황충(蝗蟲)은 자신(自身)의 공격력(攻擊力)과 많은 숫자(數字)를 가지고,거의 자신(自身)이 전지전능(全知全能)한 존재(存在)인 것처럼 행세(行勢)를 하는 것입니다.
본문(本文)은 이 황충(蝗蟲)과 전쟁(戰爭)을 위하여 준비(準備)한 말(馬)과 같다고 했습니다. 사실 메뚜기 머리는 말(馬)머리 비슷하게 생기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전쟁(戰爭)을 위한 말(馬)이라고 하는 것은 죄(罪)를 향(向)하여 달리는데, 아주 신속(迅速)한 것을 말합니다. 대개 곤충(昆蟲)은 뛰든지, 아니면 날든지, 하는데, 메뚜기는 두 가지 모두 다 할 수 있습니다.
즉 메뚜기는 날 수도 있고, 뛸 수도 있어서 아주 먼 거리로 이동(移動)할 수 있고, 짧은 거리도 뛰어다니기 때문에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또 메뚜기에게 사람의 얼굴이 있다는 것은 나름대로 지혜(智惠)가 있고, 이론(理論)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자(女子)의 머리털 같은 것이 있는 것은 매력(魅力)입니다. 선전적(宣傳的)인 효과(效果)가 있는 것입니다.
또 사자(獅子)의 이빨 같다는 것은 한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집착력(執着力)이 있는 것입니다. 철(鐵) 호심경(護心鏡)같은 호심경(護心鏡)이 있다는 것은 자신(自身)을 지킬 수 있는 방어(防禦) 능력(能力)이 있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황충(蝗蟲)은 자신(自身)을 지키고,
방어(防禦)하면서 자기(自己)욕심(慾心)을 향(向)해서는 잠시도 지체(肢體)하지 않고, 달려가서 무참(誣譖)하게 정복(征服)합니다.
그리고 그 날개 소리가 수많은 병거(兵車)나, 말(馬)이 전장(戰場)으로 달려가는 소리 같다는 것은 이 세상(世上)에 아주 큰 영향(影響)을 준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결정적(決定的)으로 중요(重要)한 것은 그 꼬리입니다.
9:10절)또 전갈(全蠍)과 같은 꼬리와 쏘는 살이 있어 그 꼬리에는 다섯 달 동안 사람들을 해(害)하는 권세(權勢)가 있더라.”
전갈(全蠍)의 꼬리 같은 꼬리가 있어 쏘인 사람에게 큰 고통(苦痛)을 줍니다. 조직화(組織化)된 사탄(詐誕)의 세력(勢力)은 그 어떤 것이든지, 사람을 꼬리로 쏘아서 독(毒)으로 고통(苦痛)을 받게 합니다. 꼬리에 전갈(全蠍)의 독(毒)이 있다는 것은 언제나 뒤로 공격(攻擊)을 한다는 것입니다. 즉 사탄(詐誕)의 세력(勢力)은 말하는 것과 뒤에서 행동(行動)하는 것이 언제나 다른 것입니다.
9:11절)그들에게 왕이 있으니. 무저갱의 사자(獅子)라. 히브리어로는 그 이름이 아바돈이요, 헬라어로는 그 이름이 아볼루온이더라”
이 모든 일의 배후(背後)에는 모두 하나의 왕(王)이 있습니다. 그 왕(王)은 어두움의 왕(王)이요, 악(惡)의 왕(王)입니다. 사탄(詐誕)을 무저갱의 사자(使者)라고 부르는 이유는 앞으로 영원토록 지옥(地獄)에 갇혀 있을 처지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왕(王)의 이름은 히브리어로는 아바돈이요, 헬라어로는 아볼루온이라고 하는데, 둘 다‘파괴’또는‘파괴자(破壞者)’라는 뜻입니다.
결국 사탄(詐誕)이 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아름답게 창조(創造)하신 사람과 온 우주(宇宙) 를 파괴(破壞)해서 하나님께 욕(辱)을 돌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詐誕)은 모든 것을 파괴(破壞)시킵니다. 즉 사탄(詐誕)은 가정(家庭)을 파괴(破壞)시키고, 교회(敎會)를 파괴(破壞)시키고, 사람의 감정(感情)을 파괴(破壞)시키고, 자연(自然)을 파괴(破壞)시킵니다.
우리가 이런 황충(蝗蟲)의 떼를 손으로 한 마리씩 잡아서는 절대로 없앨 수가 없습니다. 이런 황충(蝗蟲)의 떼 습격(襲擊)을 물리치려고 하면, 일단 이런 황충(蝗蟲)이 서식(棲息)할만한 환경(環境)을 없애야 하고,일단 이런 황충(蝗蟲)이 습격(襲擊)했을 때에는 불을 피워서 태워버려야 합니다. 그래서 이런 사탄(詐誕)의 메뚜기 떼들은 오직 성령의 불로만 막을 수가 있습니다.
많은 역사학자(歷史學者)들은 프랑스에서 일어났던 혁명(革命)이 영국(英國)에서 일어나지 않은 이유는 영적(靈的) 부흥(復興)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 사회(社會)에도 다양(多樣)한 사상적(思想的)인 분열(分列)이 일어나서 많은 혼란(混亂)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것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것도 영적(靈的)인 부흥(復興)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인간성(人間性)을 회복(回復)하고, 가정(家庭)을 회복 (回復)하고, 교회(敎會)를 화복(回復)하고, 정치(政治)를 회복(回復)하는 것입니다.
바른 가정(家庭)을 만드는 것은 아주 많은 수고(受苦)가 필요(必要)한 일입니다. 결코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른 교회(敎會)를 만드는 것은 너무나도 오래 걸리고, 많은 희생(犧牲)이 요구(要求)되는 일입니다. 직장생활(直腸生活)을 바로 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참으로 많은 수고(受苦)와 노력(努力)끝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야만인(野蠻人)이 양복(洋服)만 걸친다고 해서 신사(紳士)가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결국 사람 자체(自體)가 변(變)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사탄(詐誕)으로 하여금 활동(活動)하게 하시는 이유가 무엇일까? 그것은 하나님 없는 삶이 얼마나 힘들고,고통(苦痛)스러운지 *깨닫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교만(驕慢)한 자(者)들로 하여금 하나님의 심판(審判)을 미리 맛보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사탄(詐誕)을 무저갱에 가둘 수 있는 것은 복음(福音)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은 70명이 복음(福音)을 전(傳)하고 돌아왔을 때,“사탄(詐誕)이 하늘로부터 번개 같이 떨어지는 것을 내가 보았다(눅10:18).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영적(靈的) 부흥(復興)이야말로 사탄(詐誕)을 결박(結縛)하는 하나님의 능력(能力)입니다.우리 셀(Cell)공동체는 이 중요한 사명(使命)을 받은 영적(靈的) 제사장(祭司長)으로써 사탄(詐誕)과 싸워서 예수 이름으로 결박(結縛)하는 자(者)들이 다 되시기를 바랍니다.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복종(服從)할지어다. 마귀(魔鬼)를 대적(對敵)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避)하리라(약4:7)아-멘
찬송가 348장 *마귀들과 싸울 지라*
매일 새벽(冬)5-6시 ✫주님께 도움의 기도하는 습관. ✫저녁엔 회개와 범사에 감사하는 삶(살전517)
우리세대와 다음세대,소중한 세계 모든 사람을 위한(마28:18-20) ◑멸망할 영혼救靈과 避難處설립할 특별기도와 특별기부동역자 찾습니다. 온라인 헌금 농협중앙회 주거래 우대통장 302-8772-0191-01 이름 옆에 헌금종류-6자(예 : 착한이 십일조) ☆네 재물 있는 그 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마6:21) ※ 하나님의 주권(主權)을 인정(認定)과 순종(順從) 💖진리의 복음💖 |
† 대한 예수교 장로회(합동)교회갱신 성경연구원
친절하게 열린 상담 ☞정 의 영 목사 ☎ 010-8772-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