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토디션! 작성자이루월|작성시간26.06.19|조회수401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디션 꼭 가고싶은데지방 사람이라 혼자가면 재밌을까 생각들어서 망설여지네요ㅜㅠ내일 같이 가실분 있으면 같이 가요!나름 훈한 30입니다! 편히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소화재 | 작성시간 26.06.19 라인이나 카카오 아이디 공유하시면 강퇴 됩니다 주의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