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서 가시는 분들은 어떻게 밤새나요 작성자이유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22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밤새 오디션에만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고 구경 한 번 가보고 싶은데 멀어서 고민이네요. 혹시 멀리서 가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