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 다녀갔었어요 작성자dldk|작성시간26.06.06|조회수1,08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말 오랜만에 수디션 갔는데시설이나 분위기도 정말 바뀌었네요좋은 방향으로요 : )자주는 못 가더라도 종종 갈 것 같습니다재밌었어요서프라이즈 손님은 정말 놀라긴했지만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