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다녀왔어요! 작성자CD_SeoA|작성시간26.06.17|조회수75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이라서 긴장을 좀 많이 했던거같아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용인러버텀 | 작성시간 26.06.19 와~존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