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질문&답변 ♥

텔 약속 잡을때

작성자CD채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372 목록 댓글 2

다들 텔 잡혀서 먼저 들어갈때 업을 한 상태로 먼저 텔에 들어가요? 아님 남폼인 상태로 먼저 들어가서 텔에서 업해요?
저는 풀업을 한상태로 텔에 먼저 들어가고싶은데 민증검사나 이런거에 걸릴까봐 궁금하네요
이런거에 대해 아시는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그네 | 작성시간 26.06.19 대부분 들가서 업합니다만 딱히 어려보이는거 아니면 예약잡고 내방시 신분증 확인 잘안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