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텔 잡혀서 먼저 들어갈때 업을 한 상태로 먼저 텔에 들어가요? 아님 남폼인 상태로 먼저 들어가서 텔에서 업해요?
저는 풀업을 한상태로 텔에 먼저 들어가고싶은데 민증검사나 이런거에 걸릴까봐 궁금하네요
이런거에 대해 아시는분~?!?!
다음검색
다들 텔 잡혀서 먼저 들어갈때 업을 한 상태로 먼저 텔에 들어가요? 아님 남폼인 상태로 먼저 들어가서 텔에서 업해요?
저는 풀업을 한상태로 텔에 먼저 들어가고싶은데 민증검사나 이런거에 걸릴까봐 궁금하네요
이런거에 대해 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