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일출석방

6월6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여수)임경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11


6월 6일 오늘은이 현충일이였군요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을 기억하는 날입니다.

우리가 누리는 평범한 일상도
그분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겠지요.

잠시나마 감사한 마음으로 묵념을 올려봅니다.
어찌 그 숭고한 뜻을 잊을 수 있겠습니까.

나라 사랑의 마음을 다시 한번 되새겨 보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만큼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가슴에 담아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울)최영호 | 작성시간 26.06.06 분식 반갑고
  • 답댓글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06 분식 주말에도 수고했네
  • 작성자(서울)최영호 |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경야 수고했어
  • 답댓글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06 영호 맛저녁 하고 쉬어
  •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06 경아 수고가 많아요
    오후 출석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