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여수)임경아|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름다운 수요일 입니다조금 부족해도 감사하며살아가면 기쁨이 되고조금 모자라도 만족하며살아가면 고마움이 되고조금 서운해도 무탈하게살야가면 행복이 됩니다오늘도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10 분식 화사하게 출석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10 오후 출석 합니다 작성자(광주)박우경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10 출석했네 우경 편히 쉬렴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10 저녁 출석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