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일출석방

6월15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여수)임경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11

좋은 아침^^*
어느덧 6월 15일 올해도 절반이 지나갔네요.
너무 빠름빠름 서글퍼지려합니다 ㅎ

올 여름은 또 얼마나 더울까요
여름에도 건강하게 잘 보냅시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모두 힘차게 출발해 봅니다.
오늘도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15 분식 이번주도 기쁘게 보내
  • 작성자(서울)최영호 | 작성시간 26.06.15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15 영호 멋쟁이 어서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인천)김종희 | 작성시간 26.06.15 오후 출석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인천)천병희 | 작성시간 26.06.15 출석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