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일 비가 내리는 주말
몇몇 친구와
수처네 동대문 가게에 방문해서
이불도 사고 맛난 저녁도 먹고
깔끔한 이불가게
옥양목이란 상표의 고급 이불 입니다.
행복한 시간 함께 하고 집으로가는 버스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쮸야님
개인 사업장 오픈 힐때
함께 가요.
잘계시지요~?
예쁜 이불 하나 장만도 하시고~~ -
작성자성수 작성시간 26.06.21 종합시장 신관이네ㅎ
그동네 내가 터주대감이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수처작주 작성시간 26.06.21 오호~~그래요
그럼 함 봐야죠 ㅎㅎ
터줏대감에게 이쁨 받으려면~ㅋ -
답댓글 작성자자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골목마다 들여다보니
사람들로 북적이더라구요.
쌍화 골목도 멋지구요.
-
답댓글 작성자수처작주 작성시간 26.06.22 자운 덕분에 보양식 해신탕도 잘 먹고 쌍화차까지 마시며 담소 나눌수 있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