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채팅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작성자양정호|작성시간26.06.07|조회수4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청하는 곳이 따로 나와있지않아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 작성시간 26.06.08 교수님 수험 상담 게시판 공지로 띄워진 곳 보시면 상담 신청하는 게시글이 있는데 원하시는 상담글에 들어가서 오픈채팅으로 양식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