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교수님 수험 상담

기출 문제집 문의

작성자대가|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올인원 시작해서 듣고 있는데 11월에 기출 o,x 시작한다고 되어 있던데 o,x도 기출인가요? 4지 선다 기출 문제집을 구매해서 그걸로 그냥 쭉 봐야할지 11월에 시작하는 기출 ox 강의를 들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 작성시간 26.06.16 강의명이 잘못되어 있어서 변경했습니다!
    정규커리는 기출총정리 → 최신기출문제집(4지선다)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