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인원 시작해서 듣고 있는데 11월에 기출 o,x 시작한다고 되어 있던데 o,x도 기출인가요? 4지 선다 기출 문제집을 구매해서 그걸로 그냥 쭉 봐야할지 11월에 시작하는 기출 ox 강의를 들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올인원 시작해서 듣고 있는데 11월에 기출 o,x 시작한다고 되어 있던데 o,x도 기출인가요? 4지 선다 기출 문제집을 구매해서 그걸로 그냥 쭉 봐야할지 11월에 시작하는 기출 ox 강의를 들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