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뵙고싶은데 시간 되실까요? 작성자히하호|작성시간26.06.16|조회수8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지방러인데..!19일에 장정훈 교수님 찾아뵙고 싶은데 혹시 17시 이후에 교수님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