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시생이고 27년 1차 준비중입니다!
현재 올인원강의를 듣고있는데, 강의 듣고 강의자료로 나눠주신 빈칸자료를 하면 아에 쓰지를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강의자료로 나눠주신 o,x문제는 쉽게 잘 맞추는데 쓰려하니까 숫자같은건 쓸 수 있는데 조금 긴 단답형이면 아에 생각이 안나요 ㅠㅠ 이게 맞는걸까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ㅠ
강의자료로 나눠주신 빈칸자료도 못쓰고있으니 빈칸노트는 엄두조차 안나요 ㅠ
추가로 빈칸노트를 못채워버리면 그 다음 공부는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또 강의를 듣고 나서 복습을 기출까지 풀어봐야하는걸까요?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작성시간 26.06.21 초시생이시면 잘 못채우시는게 당연합니다 ㅎㅎ
올인원 들으시는 동안은 그냥 이런 느낌이구나 이 부분을 오답포인트로 내는구나 정도로 하셔도 괜찮고, 네친구 들어가면서부터 회독할 때는 이제 어느 부분이 오답포인트로 많이 내는지 파악하시면서 보셔야 됩니다! 이때부터는 틀린 부분을 빈칸노트에 먼저 체크하시고 그 다음에 또 틀렸을 때 네친구에 표시하셔도 되고, 빈칸노트 번호 부분에 누적체크하셔도 되고 정답은 따로 없기 때문에 본인만의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ㅎㅎ
강의 들은 후에 기출문제집을 푸는게 더 좋긴 합니다..! ㅎㅎ 근데 강의 들은거 소화하는데 오래걸려서 시간적 여유가 없다 하시면 네친구 때 부터 기출 돌리셔도 괜찮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중경입학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올인원 들을때는 빈칸자료로 오답포인트 파악하고, 빈칸노트는 네친구 수강때부터 하면 되는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작성시간 26.06.25 중경입학까지 빈칸자료는 그냥 복습자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빈칸노트를 지금은 아예 못채우시겠으면 네친구하면서 채우셔도 되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