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녕하세요.
이번 26년 1차 서울청 남경으로 최종합격 하였습니다.
3번의 최종 불합격이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해냈습니다.
인사드리러 가고싶은데 그냥 방문하면 될까요? 아니면 예약 (?) 잡아야하나요?!
다음검색
선생님 안녕하세요.
이번 26년 1차 서울청 남경으로 최종합격 하였습니다.
3번의 최종 불합격이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해냈습니다.
인사드리러 가고싶은데 그냥 방문하면 될까요? 아니면 예약 (?) 잡아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