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교수님 수험 상담

최합했습니다! 인사드리러 방문될까요?

작성자raro123|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1

선생님 안녕하세요.

이번 26년 1차 서울청 남경으로 최종합격 하였습니다.

3번의 최종 불합격이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해냈습니다.

인사드리러 가고싶은데 그냥 방문하면 될까요? 아니면 예약 (?) 잡아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 작성시간 26.06.22 그냥 오시면 못 뵙고 갈 수 있어요!
    언제 방문하실지 말씀해주시면 교수님께 미리 말씀 드려놓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