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찰학 Q&A

경위공채 행정법 행정학부분

작성자sewoong|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1

경위공채 경찰학은 행정학 행정법 과목이 따로 있어서 그 부분은 채용처럼 자세히 안나온다고 들었는데요,

경위공채 준비도 순경공채처럼 행정법 행정학 파트 똑같이 들어야 할까요?

기본서 위주로 준비하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진행하는게 좋을지 질문남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준호 | 작성시간 26.06.17 행정법은 약간 그런 경항이 있는 것 같고, 행정학은 크게 차이 없는 것 같네요.
    경위공채에서부터 시작된 제법 자세한 문제들이 있으니까요.

    다만, 행정법이든 행정학이든 이론 공부하실 때 채용 시험에 나오는 내용을 배제하고 공부? 할만큼 그렇게 유의미한 차이가 나는 것도 아닙니다. 수업에서 다룬 내용 정도만 기본서 소화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