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에 대해질문드립니다. 작성자준모파파|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건강상의 이유로 올해는 승진강의는 안하신다고 들었습니다.혹시 실무종합 기본서 4권으로 하는 강의 공병인선생님이 해주시는건가요?아니면 기본서로하는 강의는 올해 없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 작성시간 26.06.25 실무종합 강의는 공병인 교수님이 진행하십니다~ 저희는 공병인 교수님 수업 진행방식을 몰라서 ㅠㅠ 카페에서 여쭤보셔야 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