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미래인재로 갈아타고 최초 필합 최종합격했습니댜 !! 이번포함 205점 3번 받고 여경이라 한번도 못 붙었는데
이번에 됬어요 !!
경찰학 90받았습나다
네친구 강의 장정훈쌤 기출강의 장정훈쌤 진모 전모 다 따라가고 네친구는 혼자 5회독 정도 하고 진모 전모는 별표친거 2-3회독 정도 기출은 그냥 커리때 일회독 했어요
저번셤때 경찰학 80 이었어요 ! 환급패쓰지만
모고를 다 응시안한거 같고 그 시험성적등록도 안했어서 환급은 못받지만 ㅠㅂ ㅠ
그래도 기쁩니다 ••• 앞으로 잘 버텨보겠습니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