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합격수기

최합 !! 장정훈 교수님 감솨합니댜

작성자딩딩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1

이번에 미래인재로 갈아타고 최초 필합 최종합격했습니댜 !! 이번포함 205점 3번 받고 여경이라 한번도 못 붙었는데
이번에 됬어요 !!
경찰학 90받았습나다

네친구 강의 장정훈쌤 기출강의 장정훈쌤 진모 전모 다 따라가고 네친구는 혼자 5회독 정도 하고 진모 전모는 별표친거 2-3회독 정도 기출은 그냥 커리때 일회독 했어요
저번셤때 경찰학 80 이었어요 ! 환급패쓰지만
모고를 다 응시안한거 같고 그 시험성적등록도 안했어서 환급은 못받지만 ㅠㅂ ㅠ
그래도 기쁩니다 ••• 앞으로 잘 버텨보겠습니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신박순경 | 작성시간 26.06.24 new 합격축하드립니다! 혹시 실레지만 인강으로 공부하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