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칸노트 1회독 4일차 p.33~ 41
저는 주말에 원래 출근을 안해서 2일...을 건너뛰었지만...?
이번 주에는 그래도 6일 정도는 업로드 해보도록 노력해보겠슴다 ㅎㅎ
ps. 에이~~ 이덩엉씨? 하루에 두개 올리는거 저는 인정 못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경으로 가자(바라기) 작성시간 26.06.08 저는 주6일인데 주7일 매일 인증 중 임돠
-
답댓글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는 수험생이 아니라 직장인이라 ㅎㅎ 바라기님은 이번 2차 시험에 가셔야죠!!
매일 하시는게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중경으로 가자(바라기) 작성시간 26.06.08 못말리는 짱구원 2차 무조건 가야죠!!!
-
작성자푹찐감자 작성시간 26.06.08 헉 (두개 올리는 거…잇츠미,,)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님은 괜찮아요 ^.^
화이팅 ผ(•̀_•́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