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칸16 작성자푹찐감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졸리니까 올려야지 아침에 이따구로 틀려노코 졸음이 내려꽂힌다 와 .. 잘 수 없 지 틀린 거 5번만보자 (zz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 작성시간 26.06.10 틀리는게 암기하기 전 준비단계인거죠 뭐 ㅎㅎ다음에 다시 안틀리기로 약속~~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