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빈칸노트 스터디 하고싶은데 작성자하얀아이폰|작성시간26.06.10|조회수9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하는 걸까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못말리는 짱구원 | 작성시간 26.06.10 딱히 정해져있는 인증방법은 따로 없습니다!제목에 몇일차인지 적고 (옆에 하고 싶은 말 적어도 상관 없어요!) 몇페이지 했는지 + 캡쳐해서 올리기? 보통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ㅎㅎ다른 분들 인증하신거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