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노영동 출석부

6월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감자호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7

벌써 금요일 입니다.

어제 파주에서 현장 노가다 찐하게 하고..오늘부터 맘편한 시간입니다.

 

오늘부터 비소식이 있네요.

션한 초밥에 냉모밀 어떠세요?

 

맛난 여름 맞이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수깡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작성자하늘19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작성자투유 | 작성시간 26.06.19 먹고 싶어요
  • 작성자양뚱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작성자시현아빠짱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침이 꼴깍~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