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노영동 출석부

6월 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감자호크|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5

밤새 비가 내리네요.

지금 서울 하늘은 비를 쏟아붓고 있습니다.

창넓은 찻집에서 수다도 좋지만, 오늘 같은 날은 막걸리가 딱 어울릴 듯 합니다.

 

오늘 서울 쓰레빠 번개가 있어 아침부터 설레네요.

 

두루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바보 | 작성시간 26.06.20 쓰레빠벙개
    나도
    가.고.싶.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파리 | 작성시간 26.06.20 좋은주말되세요
  • 작성자양뚱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투유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하늘19 | 작성시간 26.06.21 new 한밤중 출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