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봄여름 게시판

하늘밑 봄봄이네 영화관

작성자원지윤|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1

함께 영화를 보는 게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하루였습니다.
봄이도 모두가 집중해서 즐겨주는
모습에 많이 기뻐했습니다.일어나자마자 머리에 저렇게 
빨래집게 꽂고 나타났어요^^

 

함께 할 기회를 가진다는게 
참 소중한 요즘인데... 
정말 감사해요~^^ 

 

 

봄이가 언니없는 자리에 부담이 많았지만
(들이도 툴툴 거리며 돕긴했지만ㅋㅋ)
지윤선생님 덕에 친구들 덕에 
잘 해냈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서준이가 다음 영화제에도 참석하고 싶데요
    미술학원 금요일 시간 보강으로 돌리고 참여해야 하나 생각 중입니다.
    네 번째는 서준이가 영화제 하고 싶다네요~ ㅎㅎ
    가을학기에는 서준이도 영화제 적극 참여해 보려 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