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계량기 고장으로 검침숫자를 모를때 수도부과하는방법은요? 작성자이베트|작성시간26.06.13|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도계량기 고장으로 검침숫자를 모를때 수도요금부과는 어떻게 하나요? 3개월치 평균값도 없어요 오랜공실후 입주여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요일오후 | 작성시간 26.06.18 일단은 규약을 보시고 규약에 따라 해야 되는데 규약에 내용이 없으면 동일 평수 의 평균 사용량으로 부과하시거나 아니면 전년도 동기간에 대한 사용량으로 평균치를 찾으셔야 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