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우리들의 수다방

수도계량기 고장으로 검침숫자를 모를때 수도부과하는방법은요?

작성자이베트|작성시간26.06.13|조회수20 목록 댓글 1

수도계량기 고장으로 검침숫자를 모를때 수도요금부과는 어떻게 하나요? 3개월치 평균값도 없어요 오랜공실후 입주여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요일오후 | 작성시간 26.06.18 일단은 규약을 보시고 규약에 따라 해야 되는데 규약에 내용이 없으면 동일 평수 의 평균 사용량으로 부과하시거나 아니면 전년도 동기간에 대한 사용량으로 평균치를 찾으셔야 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