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난방비 오부과 질문드립니다.

작성자방구석뉴욕|작성시간26.06.10|조회수58 목록 댓글 1

101-101  4월 고지서를 보니 난방비 0원인데

5만원이 부과 됬습니다.

관리비는 완납하셨습니다.

고지서 금액 모두 

제예금/미수관리비  

처리하였습니다.

5월분 난방비도 0원입니다.

아파트 5월 난방비 총 고지서 금액이 100만원이라고 한다면

별도의 분개없이

101-101 별도금액 -5만원해주고

부과 내역서에 세대난방비 -5만원 반영

                       공용난방비 +5만원 반영하여

결국

미수관리비100만원 /미부과관리비 100만원

이렇게 처리하면될까요??

선배님들의 도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요일오후 | 작성시간 26.06.10 네 그러심 되것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