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01 4월 고지서를 보니 난방비 0원인데
5만원이 부과 됬습니다.
관리비는 완납하셨습니다.
고지서 금액 모두
제예금/미수관리비
처리하였습니다.
5월분 난방비도 0원입니다.
아파트 5월 난방비 총 고지서 금액이 100만원이라고 한다면
별도의 분개없이
101-101 별도금액 -5만원해주고
부과 내역서에 세대난방비 -5만원 반영
공용난방비 +5만원 반영하여
결국
미수관리비100만원 /미부과관리비 100만원
이렇게 처리하면될까요??
선배님들의 도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