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용 전기 오부과

작성자이민경|작성시간26.06.17|조회수40 목록 댓글 1

4월분 고지서 금액은 산업용전기기 120만인데

4월30일 전표에 

산업용전기 126만/미지급비용 126만 

으로 실수해버렸어요

5월 납부시 전표는  고지서대로 산업용 120만/제예금 120만으로 했구요

그리고 부과에서 4월분 부과내역서상에 산업용 126만으로 적고 공용부분 전기료로 6만원 더 부과한 상태로 과부과를 해놓은 상태예요. 

이것들을 5월에 바로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카페검색으로 여러 사례를을 찾아 봤지만 미묘하게 케이스별로 다르고 제가 2달차 초보라 이해력를 잘 못해요ㅠㅠ 

꼭 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요일오후 | 작성시간 26.06.18 5월 달에는 과부가 된 금액만큼 덜 비용을 발생시키면 되겠는데요 그러면 전월 플러스와 당월 마이너스 합치면 제로가 되니까 그렇게 해서 제로썸을 만드셔야 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