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분 고지서 금액은 산업용전기기 120만인데
4월30일 전표에
산업용전기 126만/미지급비용 126만
으로 실수해버렸어요
5월 납부시 전표는 고지서대로 산업용 120만/제예금 120만으로 했구요
그리고 부과에서 4월분 부과내역서상에 산업용 126만으로 적고 공용부분 전기료로 6만원 더 부과한 상태로 과부과를 해놓은 상태예요.
이것들을 5월에 바로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카페검색으로 여러 사례를을 찾아 봤지만 미묘하게 케이스별로 다르고 제가 2달차 초보라 이해력를 잘 못해요ㅠㅠ
꼭 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