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관리소erp1급 실기

작성자동아줄|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토요일오후 작성시간26.06.19 인건비 부가세는 위탁 관리라고 다 나오는게 아니고 그 이론 강의할 때 배우셨잖아요 .도시 지역 이고 위탁 관리이고 135 제곱미터 초과인 세대 애들만 인건비 부가세를 부과하잖아요 일단은 이론 책을 먼저 들여다 보시고 하셔야 돼요 이론이 받쳐 주지 않으면 실기도 어려울 수 있어요
  • 작성자 토요일오후 작성시간26.06.19 실기를 자꾸 떨어지신다면 조금 더 연습하시고 시험 보시는게 좋습니다 일단은 필기는 합격하신 거잖아요 그러면 실기는 좀 더 수시로 연습하셔야 돼요 아니면 취업한 후에 조금 그 일을 하시면서 실기를 배우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실기는 솔직히 현직이 매우 유리한 시험이에요
  • 작성자 동아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