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오 유튜브를 보고서 공부하고, 사무자동화 필기 딴지 1년만에 이번 26년 변경된 사무자동화 실기까지 패쓰했어요
영상은 진즉에 봣어서 필기를 땃었는데.귀차니즘이 발동되는 바람에 합격을 뒤늦게 했네요
항상 토오님 보면서 자극을 팍팍 느끼며.... 공부했어요
지난번에 AI교육때 봣었을때 동갑이라는걸 알고 왠지 부끄러벘는데... 그래도 자극이 되어서인지,,, 덕택에 좋은 결과를 얻었네요.
너무 감사드려요. 다음 교육때도 다시 뵐께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