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링크) 6/22~23) 온라인 좌담회] 주류 소비 "적게 또는 매우 적게" 하는 대학(원)생 모집
!!!!!!!!!! 매우중요!!!!!!!!
※ 이번 조사는 현재 술을 자주/많이 마시는 '애호가' 분들을 모시는 조사가 아닙니다!!!!!
아래 참여 조건을 꼭 확인해 주세요.
[모집대상]
1) 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 ** 남녀 대학(원)생. ** 휴학생은 참여 불가.
2) 평소 일반 맥주, 무알코올 맥주, 카스(Cass) 등의 브랜드에 특별한 거부감이 없으신 분
3) <캠이 있는 노트북>이나 <캠이 있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조사 참여가 가능하신 분
4) 본인의 생각을 말로 조리 있게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고, 처음 보는 사람과도 대화를 잘 나누시는 분
[세션별 상세 조건]
★[그룹 A] 대학(원)생 그룹(재학생만 가능/ 휴학생 불가)★
▶그룹 1: 1년 전에는 술을 한 달에 한 번 미만으로 아주 가끔 마셨고, 현재는 그때보다 술을 훨씬 덜 마시는 분
▶그룹 2: 1년 전이나 지금이나 다름없이 일주일에 1회 정도 술을 마시고, 일반 맥주를 포함해 3개 이상의 주종을 최근 4주 이내 음용하신 분
[조사안내]
■ 방식: 온라인 좌담회
■ 일정: 2026년 6월22일(월)/ 6월23일(화) 중 한 타임 (60분)
■ 사례금: 5만원
- 조사 최종 완료하신 분들께 계좌이체를 통해 지급해 드립니다.
(조사신청 고유링크)
https://forms.gle/qv5YKPWcLeqqtQ7e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