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15) 만20-35세 서울/수도권/인천 거주 남녀)간식 좌담회
일정 및 조건,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 시 필수 기재 사항 정확히 작성 부탁드립니다~
※ 사전 설문 발송 예정입니다.
■ 조건 및 구성
- 만 20-35세 서울/수도권/인천 거주 남녀
- 주 2회 이상 허브/민트 캔디를 드시는 분
- 주 2회 이상 젤리/구미를 드시는 분
- 딱딱한 사탕류는 안 먹으나 젤리/구미 종류는 즐겨 드시는 분
■ 조사 일정 : 약 2시간 30분 내
* 신규 간식 3~4종 맛테스트 하면서 좌담회 진행합니다.
| 일정 | 시간 |
| 07월 14일(화) ~ 07일 15일(수) | 11시 / 14시 / 10시 / 13시 / 16시 |
※ 일부 그룹 대상으로 사전 과제 진행
■ 장소 : 5,9호선 여의도역 부근
■ PAY
- 참석 사례비 : 50,000원
(과제 있는 분들은 비용 별도로 추가 지급, 추후 안내)
■ 신청 시 필수 기재사항
- 이름 / 성별 / 연락처 / 연령(생년월일) / 거주지(구,동)
- 직업(학교, 학과 학년, 직장명, 부서)
- 1주일 평균 캔디/젤리 취식 횟수
- 가장 자주 사 먹는 캔디 브랜드/맛(캔디 안 드실 경우 'X' 기재)
- 가장 자주 사 먹는 젤리 브랜드
https://forms.gle/97wgLM6WCGwtuTGG9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