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행시방

밤 비

작성자초하|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10

이되니 내리기 시작해
가 왜이리 반가운가요

에 마니마니 내린다고
하는데 단도리 해야겄네

를 얼마나 기다렸던가
가뭄이 해결되길 바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19 밤/에 내리는 비에 젖어도
    누구하나 우산 받쳐줄이 없고

    비/닐 우산장수 뛰어 다니던
    옛시절 그때의 향수에 젖는다오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밤에 내린 비는
    왠지 기분좋아

    비가 또 내리네
    심장 노크하네
  • 작성자망고. | 작성시간 26.06.20 밤바다에 반짝이는 은은한 불빛

    비가 되어 흩어지는 그리움 같네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밤송이 주우러
    갔다가 주인에게
    걸려서 혼났던일

    비오는 날 일부러
    비맞으러 나갔다
    감기도 걸려보고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밤에 내린비가 더
    운치있고 멋질까
    낮에 내린 비가 더
    낭만적일까 궁금?

    비가 내리면 왠지
    누군가 보고싶다
    왜그럴까 비오면
    비는 참 신비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