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되니 내리기 시작해
비가 왜이리 반가운가요
밤에 마니마니 내린다고
하는데 단도리 해야겄네
비를 얼마나 기다렸던가
가뭄이 해결되길 바라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원 작성시간 26.06.19 밤/에 내리는 비에 젖어도
누구하나 우산 받쳐줄이 없고
비/닐 우산장수 뛰어 다니던
옛시절 그때의 향수에 젖는다오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밤에 내린 비는
왠지 기분좋아
비가 또 내리네
심장 노크하네 -
작성자망고. 작성시간 26.06.20 밤바다에 반짝이는 은은한 불빛
비가 되어 흩어지는 그리움 같네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밤송이 주우러
갔다가 주인에게
걸려서 혼났던일
비오는 날 일부러
비맞으러 나갔다
감기도 걸려보고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밤에 내린비가 더
운치있고 멋질까
낮에 내린 비가 더
낭만적일까 궁금?
비가 내리면 왠지
누군가 보고싶다
왜그럴까 비오면
비는 참 신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