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행시방

상 쾌 함

작성자초하|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25

상큼함속에 내리는
비가 미소를 띄운다
낭만이도 함께 와서

청함을 데리고 와
기분을 업시켜 줄껴
태양이가 비칠테니

께 행복을 느끼며
여유롭고 즐거웁게
주말을 즐겨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0 망고. 
    걸으면서 계속 연습하고 또
    연습했더니... 에고 모가지야~^^
  • 답댓글 작성자망고. | 작성시간 26.06.20 태양 모가지가 아파서 서러운 사슴이여~~
    아니다 태양이여
    무리말고 몸조심 하심~~^^
  • 답댓글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0 망고. 
    망고언니랑 노는 재미에
    도끼자루 썩는줄도 모르겠어요
  • 작성자해용 | 작성시간 26.06.21 오ㅡ자작시 입니꺼?
    다시 봐야것네예^^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당근이지예
    여그는 자작으로
    행시 쓰는곳이라

    기냥 끼워 맞춰
    쓰는데 억수로
    잼나고 매력있당께

    시간나면 도전해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