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함속에 내리는
비가 미소를 띄운다
낭만이도 함께 와서
쾌청함을 데리고 와
기분을 업시켜 줄껴
태양이가 비칠테니
함께 행복을 느끼며
여유롭고 즐거웁게
주말을 즐겨야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20 망고.
걸으면서 계속 연습하고 또
연습했더니... 에고 모가지야~^^ -
답댓글 작성자망고. 작성시간 26.06.20 태양 모가지가 아파서 서러운 사슴이여~~
아니다 태양이여
무리말고 몸조심 하심~~^^ -
답댓글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20 망고.
망고언니랑 노는 재미에
도끼자루 썩는줄도 모르겠어요 -
작성자해용 작성시간 26.06.21 오ㅡ자작시 입니꺼?
다시 봐야것네예^^ -
답댓글 작성자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당근이지예
여그는 자작으로
행시 쓰는곳이라
기냥 끼워 맞춰
쓰는데 억수로
잼나고 매력있당께
시간나면 도전해봥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