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행시방

즐거운 세상

작성자망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15

즐거운 세상이 바로 지금이란다

거짓으로 산다 한들 무슨 소용 있으리

운 좋다 나쁘다고 투덜거려 무얼 해

세상사 나그네길 어차피 혼자인데

상상 속 쉬는 곳도 너나 나나 저기인 걸

*********************************

망고가 매일 출퇴근하는 회사의 울타리 너머가
바로 저 천주교 공원묘지라우
열심히 살겠다고 매일매일 지나는 길~~
생과사의 거리가
몇십년이 아닌
바로 저 울타리 하나일 뿐이라고 생각하면
그냥 웃음이 납니다
그래서인지
오늘도 망고는
즐겁게~
잼나게~
신나게~
눈누난나 웃으며 산다우

묘하고 웃기는 현실에
잠시 피식 웃어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망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태양 잘했어요
    착해라~~~
    잘자요 이쁘니~~~~^^
  • 답댓글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3 new 망고. 
    흐흐흐흐
    라라언니에서 이쁘니~
    내일은 또 뭘로 바뀔까나~??
  • 답댓글 작성자망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42 new 태양 즐겁게 노닐던 예쁜 여인아

    거짓말 아닌 진심 걱정했단다

    운동과 육신은 가끔은 다르니

    세상에 이런 일이 생기기도 하잖니

    상상 속 건강 미인 같이 노니 즐겁네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즐겨봐요 오늘도 우리함께님들

    거창할 필요도 없고 소박하게

    운우지정 나누면서 다함께요

    세상은 요지경이라도 우리는

    상큼하고 아름답게 살아가요
  • 답댓글 작성자망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49 new 즐거운 세상의 하루 중 한 조각

    거창하진 않아도 우리 함께 고운 님

    운치 있는 모습에 고운 심안 님

    세월도 잊은 듯 행복한 날들이

    상상화 그림처럼 아름다워 보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