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3일 연속 해 먹은 페퍼런치 볶음밥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4

 


재료: 올리브유(식용유도 됨),버터, 밥, 우삼겹, 스위트콘, 대파, 소스(다진마늘1, 간장2, 물1, 알룰로스1)
*소스는 맛보고 가감하세요


1. 가열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둘러준다.(살짝)
2. 가운데에 밥(한 공기~한 공기반)을 올리고 꾹꾹 눌러준다.
3. 밥 주위로 우삼겹 두르고 그 위에는 스위트콘, 대파를 넉넉히 올린다.
4. 누룽지 만드는 너낌으로다가 밥을 누르면서 버터 올리고 고기를 익혀준다.
5. 그 위에 만든 소스와 후추 팍팍 뿌리고 볶아주면 끝!
*중약불로 누룽지 만들 듯이 눌러주는 게 포인트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사람 | 작성시간 26.06.05 양이많은데
    나눔하시려면 그사람에게..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서울로 오세요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05 맛있을라나요?
    맛있겠죠?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06 난 고기만 빼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