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양산 쓰세요, 체질이란 게 바뀝니다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사람 | 작성시간 26.06.07 쓰고싶은데
    남자가 양산쓰면
    홍석천씨 친구라고 놀릴까봐
  • 답댓글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07
    작년에
    무진장 더운께
    남자들은
    우산을 양산으로
    쓰고 다녔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08 우리남편도 씁니다
    내가 쓰라고 하는데
    안 쓰면 우찌되는지
    아니까 ㅎ
  • 작성자까만몸빼 | 작성시간 26.06.08 쓰긴 쓰야는데
    게을러 터져서 ㅎ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08 요즘 가벼운 양우산이
    많이 나오니 휴대해서
    쓰야죠
    훨씬 덜 더워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