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그사람
|
작성시간
26.06.07
쓰고싶은데
남자가 양산쓰면
홍석천씨 친구라고 놀릴까봐
-
답댓글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07
작년에
무진장 더운께
남자들은
우산을 양산으로
쓰고 다녔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08
우리남편도 씁니다
내가 쓰라고 하는데
안 쓰면 우찌되는지
아니까 ㅎ
-
작성자까만몸빼
|
작성시간
26.06.08
쓰긴 쓰야는데
게을러 터져서 ㅎ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08
요즘 가벼운 양우산이
많이 나오니 휴대해서
쓰야죠
훨씬 덜 더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