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7930807
비즈니스석 진짜 편한데 최홍만은 비즈니스 타도 이코노미랑 비슷한 느낌이겠구나… 저러면 진짜 이코노미는 절대 못타겠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솔 작성시간 26.06.08 뭐든 적당히가 최고죠
저렇게 크면 불편할게 더 많을거 같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너무 크면 여러 가지로 불편한 점이 많아요^^
-
작성자예원 작성시간 26.06.08 거인이라
어느 좌석을 앉아도
불편하긴 하겠네요 ㅎ -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08 키가 커도 문제...
오히려 아담싸이즈가 훨 낫다 -
답댓글 작성자해솔 작성시간 26.06.08 고럼 고럼 저같이 아담한게 좋죠ㅎㅎ
너무 아담한가?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