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비즈니스석 타도 불편하다는 연예인 ㅠㅠ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7930807

 



헐… 진짜 고충이겠다 싶음

비즈니스석 진짜 편한데 최홍만은 비즈니스 타도 이코노미랑 비슷한 느낌이겠구나…
저러면 진짜 이코노미는 절대 못타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08 뭐든 적당히가 최고죠
    저렇게 크면 불편할게 더 많을거 같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너무 크면 여러 가지로 불편한 점이 많아요^^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08 거인이라
    어느 좌석을 앉아도
    불편하긴 하겠네요 ㅎ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08 키가 커도 문제...
    오히려 아담싸이즈가 훨 낫다
  • 답댓글 작성자해솔 | 작성시간 26.06.08 고럼 고럼 저같이 아담한게 좋죠ㅎㅎ
    너무 아담한가?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