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강해지고 있다는 신호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09 현재에 집중하며
    누군가에게 의존하지 않을때
    나는
    강해짐을 느낍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내가 성인, 아니 장년이 될 때부터의 내 모습같습니다.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09 어~??
    정말 그런거 같아요~
    지금의 나도 그렇거든요~^^
  • 작성자마의 | 작성시간 26.06.09 난반대로인데 나이드니 점차로 약해지던데 요즘은 여성호르몬땀시 여성다위지는데 히히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