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09
현재에 집중하며
누군가에게 의존하지 않을때
나는
강해짐을 느낍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내가 성인, 아니 장년이 될 때부터의 내 모습같습니다.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09
어~??
정말 그런거 같아요~
지금의 나도 그렇거든요~^^
-
작성자마의
|
작성시간
26.06.09
난반대로인데 나이드니 점차로 약해지던데 요즘은 여성호르몬땀시 여성다위지는데 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