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이세돌 집안 중 가장 머리가 나빴다는 이세돌 형이 진학한 대학교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253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13 대단한 집안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옛날에 내가 결혼했을 때 미국의 작은 언니(언니가 셋)가 한국에 왔었는데
    "난 IQ 180 짜리를 낳고 싶어, 천재를, 아인슈타인처럼"
    독서를 아주 많이 하신 작은 언니께서 "얘, 괴테는 200인데 200 짜리 낳아라"
  • 작성자까만몸빼 | 작성시간 26.06.13 바둑을 즐겨 두는 몸빼
    톡톡 튀는 세돌 선수를 좋아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바둑을 좋아하시는 군요.
    바둑은 울 아부지와 작은 오빠가 가끔 즐겨 두셨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