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화장품 공식몰에서만 사야 하는 이유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8

출처 : https://theqoo.net/square/3928910635

 



설화수만 8억치 유통됨

백화점 브랜드 말고도
만원짜리도 다 짭있음

공식몰 말고는 구매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용 | 작성시간 26.06.21 태양 그래도 자신감 있다는거지요^^
  • 답댓글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1 해용 
    아니~~
    신경을 안쓴다는거징~~^^
  • 답댓글 작성자해용 | 작성시간 26.06.21 태양 아하 접수^^
  • 작성자예원 | 작성시간 26.06.21
    내는
    믿을만한데서
    구매해서 사용중임요~ㅋ
  • 답댓글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21 지난번 크림 좋더라
    덕분에 아이크림 안바르고
    크림에 썬크림 바르고 걸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