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목요일 포항 내연산 산행
하산 길, 힘도 들었고 또 14km, 6시간 정도 걸어서 다리가 뻐근해서 아주 만족한 산행이였습니다
이제는 화요일 춘천 오봉산 산행갈 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비가 오는 토요일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장산은 3번 정도 가본 산입니다
기회를 한번 만들어 봐야겠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비채움 작성시간 26.06.20 오로라. 넵
-
작성자쏠라 작성시간 26.06.20 힘 불끈
산행이 주는 매력인가 봅니다
늘 안산하세요 오로라오빠 -
작성자연비봉 작성시간 26.06.21 건강하게 산행하시는 모습이 최고네요! ㅎ
-
작성자심안 작성시간 26.06.21 역쉬 ~~~
다리가 뻐근하셔야 만족스런 산행 ㅎ
다른이는 다리가 아픈거 질색인데요
내연산 은근히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