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포항 내연산 산행

작성자오로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9

지난 목요일 포항 내연산 산행
하산 길, 힘도 들었고 또 14km, 6시간 정도 걸어서 다리가 뻐근해서 아주 만족한 산행이였습니다
이제는 화요일 춘천 오봉산 산행갈 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비가 오는 토요일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장산은 3번 정도 가본 산입니다
    기회를 한번 만들어 봐야겠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비채움 | 작성시간 26.06.20 오로라. 넵
  • 작성자쏠라 | 작성시간 26.06.20 힘 불끈
    산행이 주는 매력인가 봅니다
    늘 안산하세요 오로라오빠
  • 작성자연비봉 | 작성시간 26.06.21 건강하게 산행하시는 모습이 최고네요! ㅎ
  • 작성자심안 | 작성시간 26.06.21 역쉬 ~~~
    다리가 뻐근하셔야 만족스런 산행 ㅎ
    다른이는 다리가 아픈거 질색인데요
    내연산 은근히 힘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