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애정결핍증후군

작성자까만몸빼|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36

엊그제 금요일
점심 식사를 마치고 졸음을 못 이겨
탈의장에서 잠깐 눈을 붙였습니다

10분쯤 지났나요?
갑자기 기침이 일어나기 시작하더니
가슴이 답답해 오며
숨쉬기가 엄청 힘들었지요

기침은 계속되고 호흡은 들쑥날쑥
떼구르르~
몇 바퀴를 구르고서야 정상으로 돌아왔지요

납기가 바쁜 물량이 있어
오후 근무에 들어갔지만
결국에는 가슴의 통증을 이기지 못하고
작업을 중단하고 인근 병원에 들러
진찰을 받았습니다

이뿌장하게 생긴 의사 아찌는
몸빼 가슴을 지긋이 누르고
여기저기 청진기로 들이되기도 하고
초음파 검사기로 몇 번을 검사 하시고는
몸빼를 한 참을 쳐다보시더니
애정결핍 증후군이란 진단을 내렸습니다

애정이 결핍되어
그 답답함이 가슴으로 전해져
호흡도 곤란하고
마른 기침이 나온다 하네요

예컨데 수용하여야 할 애정지수가
100으로 가정하면
반입되는 애정은 40정도 밖에 되질 않으니 자주 진통이 생긴다고 합니다

애정결핍 증후군~
태어나고는 처음 듣는 말이네요
가족들과 오래 떨어져 살다 보면
빈둥지 증후군이란 병은 온다지만~

한 집안의 막내로 태어나 늘
어리광을 피우며
사랑을 독차지하고 자랐는데
어느 날 가장이 되고
받는 사랑보다 주는 사랑이 많다 보니
희귀한 병이 왔나 봐요

애정이 결핍되어
갑자기 호흡곤란 증세를 느껴 보셨나요?

돈 들지 않고 큰 힘 들이지 않는
이쁜 사랑 좀 주실래요?
하루 아침에 우리함께 몸빼가
꼴까닥하면 아니되겠죠?

몸빼가 원하는 여러분의 사랑은
우리함께 구석구석에 여러분의 안부 글이
많이 올라오는 것이죠
서로의 작은 관심과 흔적들이야 말로
몸빼에게는 더 없는 사랑이겠죠

젤로 중요한 것은 하루에 세 번 정도는
무조건 몸빼를 생각하는 것이지만~

애정결핍 증후군이란 요상스런 병에서
몸뺄 좀 해방시켜 주실라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채움 | 작성시간 26.06.21 증후군
    증후군 하니까
    몸서리 납니다
    츠암나
  • 답댓글 작성자까만몸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혹시 손목터널 증후군이라도?ㅎ
  • 답댓글 작성자비채움 | 작성시간 26.06.22 new 까만몸빼 방아쇠증후군이야요
  • 작성자현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처음 들어보네요
    기침 감기가 아닌게 다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까만몸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ㅎ현정님 관심을 받고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